육아정보&꿀팁

인천 간석 홈플러스 수유실 있어요 수유실에서 편하게 수유해요 :)

듬뿍듬뿍맘 2022. 9. 1. 17:12
반응형

인천 간석 홈플러스 수유실🍼

모유수유든 분유수유든 이유식이든..
아기엄마들은 밖에나오면 수유실을 찾게되죠
기저귀도 갈아야하구용 :)
저도 애기엄마라 어딜가든 수유실을 먼저 알아보게되네용

요즘 자주가는
인천 홈플러스 간석점 수유실을
찾아드릴게요!!

인천 간석 홈플러스 수유실 찾기🍼

1층 고객서비스센터를 찾으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! 고객센터 바라보고 바로 왼쪽 코너로 들어가면 됩니당♥︎

화장실 가기전 왼쪽 벽면에 바로 수유실이있지유♡


인천 간석 홈플러스 수유실 내부

여자아이들은 응아 하면 물로 헹궈야할때가 있어요. 수전이 있어서 저는 편하더라구요 ^^
우리듬뿍이 응아 경험으로 사용해봤어요!ㅎㅎ

이유식 데워먹을 수 있는 전자레인지 비치되어있구요,

정수기도 있답니다^^
위에는 예방접종 정보, 소아 청소년 성장도표가 붙어있네용 ㅎㅎ

요건 아기 하이체어!
이유식 먹일때 요긴할거같네용 ^^

요건 아무래도 응아 기저귀 처리하라구 둔 비닐팩이 아닐까 싶어요^^
아님 이유식 후 식기 가져갈 때도 편할듯요!!
센스있쥬? ><

요긴 기저귀갈이대와 쓰레기통이 있어요!
(저는 기저귀갈고 쓰레기통을 애타게 찾았다능...)

수유실은 요렇게 생겼어요!!

촤라락 커텐치면 안보이구
내부에는 편한 의자가 있지요^^
분위기가 아늑해서 아이나 엄마나 쉬면서 수유하기 정말 좋을것같아요♥︎

참고로 한가지 아쉬웠던점은,
기저귀갈이대 옆쪽에 아이 응아가 묻어있어서 초콤 당황했어용 구래서 괜히 갈이대에서 못갈구..
안고 갈았다는사실..^^ 아가가 7개월이라 팬티형이었기때문에 가능했지만 말이에요 ^^;

바로 앞에 사용하신분이 그랬을 수 있겠지만,
좀만 더 위생관리가되는 공간이면 더 쾌적하게 잘 사용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-*
급할땐 뭐 쾌적하고 뭐고 안보이겠지만요?ㅎㅎ

여기까지
인천 간석 홈플러스 수유실
소개를 마칠게요오 ^^ 잘 애용하세용!!!
감사합니당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