육아정보&꿀팁

인천 늘솔길공원 양떼목장, 그늘막설치, 무장애산책로까지 아이와 나들이 완전최고 :D

듬뿍듬뿍맘 2022. 9. 12. 22:26
반응형

인천 늘솔길공원 🐑양떼목장

 

인천 늘솔길공원 양떼목장 주차시설🚙

제 1주차장과 2주차장, 공원주차장이 있어요^^
주차공간이 넓지 않고 주차장끼리 떨어져있어서 생각보다 주차장에 주차하기가 좀 힘들더라구요 ^^; 요기로오면 건너편 주차장에 다른차가 빠지고 또 다른차가 주차하구 허허
공휴일에 방문해서 도서관주차장을 이용하시는 분도 많았어요!

원래 숲속놀이터도 있지만 울 아이가 어리기도하고 현재 공사중이라 놀이터는 패쓰!!

저희는 그늘막을 설치해서 자리잡고 양떼들에게 돌진했어요 :)

인천 늘솔길공원 양떼목장 그늘막 설치 안내🏕

참고해서 텐트설치 하시면됩니다용^^
4인용텐트 이하로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‼️

인천 늘솔길공원 🐑양떼목장 체험

표지판을 따라 총총총 💨

아고 구여워라
구여운 양 캐릭터가 뙇 있어요^^


짜자잔 양떼목장 드뎌 도차악

아시다시피 생각보다 시하얗지는 않은 양들
황토색에 가까워요ㅎㅎ 그치만 구엽네용

조카가 마른잎사귀 여물같은것을 주니
오물오물 귀엽게 맛나게 먹는 사랑스러운  🐑

인천 늘솔길공원 주변 경관


너무놀랐던 정말 빽빽하게 피어있던 연꽃들
잎사귀들이 크고 넓어서 신기했어용

연못과 그 위에 다리가 조화롭네용

연못에는 생물이 많이보였어용
대표적으론 잉어들과 거북이가 제일 많이보였구 소금쟁이와 검정물고기떼들이 있더라구용ㅎㅎ

아이들이 다리 건너며 눈을 떼지못하는 ^^

인천 늘솔길공원 편백숲 무장애 나눔길 데크산책로🚶

개인적으로 저는 여기 산책하는 게 가장 좋았어요^^ 

무장애길이라는 매리트가 정말컸어요!!

듬뿍이가 이제 거의 8kg이 다 되어가서, 아기띠로 산책하기는 힘들더라구요.

숲 길은 거의 비포장 도로이거나 돌을 박아놓은 곳이거나, 계단으로 되어있는 곳이 많아서 유모차 산책이 어려웠는데 요기는 그게 가능해서 정말정말정말 좋았어요^^ 편백나무 향을 맡으며 오랜만에 깊은 산책을 한 느낌 :D

요렇게 유모차 끌고 산책했지요^^

숲 속을 구경해볼까용??

데크 산책길이구 오르막 내리막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붙어있어요^^

중간중간 벤치가 설치되어있구, 잠깐 쉬고 갈 수 있답니다 :)

요기는 편백숲인데 피톤치드가 뿜뿜나오는 건강한 느낌 호홋

저렇게 누워서 피톤치드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있네유 :)

 

빽빽하고 곧은 느낌이 멋있었던 "메타세콰이아 숲"

무장애길이 아니었다면 상상 못했을 코스인데 정말 좋았던   " 편백 무장애 나눔길 " 

 

앗 남동 둘레길로 연결되어있군요!!!

나중엔 요기 남동 둘레길 도전해보려구요 ^^

그늘막에서 오랜만에 쉬며 아이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낸 오늘!

여유롭게 함께 쉬어갈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요 :D


공감과 댓글은 많은 힘이됩니다^^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바랍니다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