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정보&꿀팁

나이키팩토리스토어 일신점 할인기간 정말 저렴하네요!! :D

듬뿍듬뿍맘 2022. 8. 30. 20:54
반응형

나이키팩토리스토어 일신점


나이키팩토리스토어 일신점 위치

👣 인천 부평구 경인로 1119
http://naver.me/xsAwSxJs

 

네이버 지도

나이키팩토리스토어 일신점

map.naver.com

지나다니며 궁금해하다가
드디어드디어 방문해보았어요!

나이키팩토리스토어

1층 전체가 나이키 매장이구요,
의류, 신발류 위주로 많이 전시되어있어요 ^^

나이키팩토리스토어 일신점 주차

건물 앞에 주차공간이 있구요,
건물 옆에 주차공간이 있어요!
평일에는 조금 널널한 편이었는데,
주말에가니 주차공간이 좀 부족하긴했어요!
지금 세일기간이라 더 그런것같아요^^;

‼️참고로 할인기간에 알림이오거나 문자가 오거나 그런 시스템은 없다고해요! 그렇게하면 너무몰려서 사재기하고 그르나봐요
그래서 그냥 복불복 식으루 때를 잘 맞춰가는게 중요하더라구요-*

나이키팩토리스토어 일신점 내부

점퍼, 티셔츠, 트레이닝복, 요가필라테스복 등
여러가지 의류들이 전시되어있구
저희가 갔을때는 거의 모든의류가 3만원이하였어요!!!!!! 완전 득템이쥬😍😍
NIKE 최대 할인 매장이래요!

여기는 신발Zone ‼️

여성화 남성화 구분되어있구요,
할인기간에는 사이즈 별루 안남으면 완전 팍팍
할인하더라구요-

참고로 말씀드리자면요!
저희부부 산 신발 원가 합쳐서 대략 41만원인데
10만원에 샀다는 사실이라는 사실!!! ♥︎
그것도 올해나온 맥스97 모델이랍니당 후훗
(이제 진짜 신발 그만사기로 약속했어요🤙)
저희부부가 이렇게 신발 욕심많았는지 몰랐는데 나이키 매장오면 마니느껴요....^^

언제까지 할인할지모른다고해요~
그리고 원 사이즈나 조금의 오염있는 것들은 더 저렴하게 판매하니 눈치싸움해야할듯요🤩
재고가 다 털리면 끝나는 할인기간 놓치지마시구 기회를 잘 잡아보시길 바랍니다용

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‼️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