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정보&꿀팁

인천대공원 어울정원 어울꽃길 코스모스 넘이뻐요♥ 아이와함께 산책길 :)

듬뿍듬뿍맘 2022. 9. 11. 08:07
반응형

인천대공원 어울정원 어울꽃길 황코스모스

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코스모스 -*

뭔가 이 시기가 되면 꽃이 보고싶고, 이 때 볼 수 있는 꽃은 바로바로! 코스모스 :D

참고로 저는 가을에 태어나서그른지 코스모스를 정말 좋아합니당 

인천대공원에 코스모스가 넘 이쁘게 피어있다고 해서 요기로 다녀왔어요!

인천대공원에 있는 코스모스는 황코스모스에요^^ 주황색과 노랑색의 조화가 진짜 산뜻하구 이뻐요 ^^*

 

인천대공원에 있는 어울정원 어울꽃길을 찾아가시면되는데요 ^^

가까이 주차해서 바로 산책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:D

 

어울정원 어울꽃길 빠르게 가는 방법

내비게이션을 인천대공원 동문 주차장으로 설정해서 갑니당!

주차요금은 들어갈 때 선불이구요^^ 차량별로 잘 확인하셔서 결제하심 됩니당

혹시라도 감면차량에 해당되시면 호출버튼을 누르시고 말씀해주시어요~

저희는 저공해차량으로 등록되어있어서 요금감면받아 조금 더 저렴하게 주차했답니다 :)

9월 10일 추석 연휴기간에 다녀왔는데요, 가족단위로 사람이 꽤 있더라구용

주차장은 꽉 차진 않았었어요^^

주차하구 안쪽으로 조금만 걸어들어가면 바로 나오는데요~

짜잔!!!!! 나무담장 뒤로 황코스모스가 넓게 펼쳐져 있답니당^^

중간중간 쉬어갈 수 있는 오두막이 설치되어있으니 비어있다면 바로바로 가서 차지하셔도되세요 ㅎㅎ

(참고로 저희갔을때는 비어있는 곳이 없었어요 인기만점..)

아진짜 넘나이쁘고 보자마자 "우와~~"소리가 나왔는데,

사진엔 다 못담겨서 아쉽네용 ㅠㅠ* 그래두 울 애기랑 여러컷 찍었어요 ㅎㅎㅎ

하늘도 넘 이쁘구 구름도 넘 이쁘구, 황코스모스 색도 조화로이 넘 이쁘구, 울 아가도 넘 이쁘구,

날씨도 넘 좋구 지금이 딱 산책하기 좋을 때구나 생각했어요 ^^

 

한 가지 아쉬운 점은,

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... 바닥이 울퉁불퉁하고 돌맹이가 많아서 유모차끌고 갔더니 유모차가 요동을 치더라구요

어울정원을 지나 포장 도로가 나오면 부드러우니, 조금 참고 가면됩니다 허허

 

쭉 들어가면 캐노피가 쳐져있구, 요기에 화장실이 위치해있어요 :)

아이들을 위한 놀이터가 있구요, 

여기에서 모래놀이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~~

모래놀이터 바로 앞에 식수대도 있으니 넘나 좋쥬?

정말 신기했던 것은 태양광 무료충전기가 설치되어있었어요!

핸드폰 충전하는 곳인데,

태양광이라 햇빛이 있을 때만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^^ 

사진찍다가 폰 배터리가 달랑달랑할 때 딱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유

이 울툴불퉁 길을 지나면, 그늘막 쉼터를 운영하는 곳들이 나오는데요!

'그늘막 쉼터' 운영기간 및 시간
운영기간 : 4월 ~ 10월
운영시간 : 오전 8시 ~ 오후 8시

지정된 장소에만 텐트 설치가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되세요^^

참고로 음악무대 광장 쪽 쭉~ 둘러있는 쪽 그늘막 쉼터가 가장 넓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용

그늘막 길을 쭉 따라서 가다보면 자전거 도로와 함께 포장된 도로 길을 산책할 수 있어요^^

저희는 유모차를 끌고 총총총 산책했구요, 그 길 끝에 화장실도 위치해있답니당!

화장실 맞은편에는 편의점이 있어용~~

커피 한 잔 사오지 못한 저희의 센스부족으로 편의점을 이용해보았어요^^

인천대공원을 쭉 다돌고 가면 넘 좋지만 아시다시피 아이를 데리고 산책하기엔 정말 많이 넓쥬? 호호

그래서 저희는 요기까지 좀 돌다가 돌아갔는데요^^

자연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느끼고 가는 시간이었어요~

인천 코스모스 구경가고 싶다면 인천대공원 어울공원 어울꽃길 황코스모스 추천드려요 :D

가족들과 연인들과 나들이 해보세요오오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