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정보&꿀팁

구월동 보통날의 파스타 인천시청근처 맛집 내돈내산후기 :)

듬뿍듬뿍맘 2022. 9. 18. 23:57
반응형

구월동 보통날의 파스타

부담없이 외식하고 싶다면 추천합니다👍
완전 특별하기보다는 맛도 분위기도 쏘쏘 괜찮은

보통날의 파스타

뭔가 구냥 이름부터가 보통날 부담없이 올 수 있게 지은것같다 :) 우리 듬뿍이네도 그냥 외식하고싶어서 방문한 파스타집이었다 ^^* 주차, 입구, 내부 등등 소개해드릴게요

구월동 보통날의 파스타 주차

보통날의 파스타 건물 안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황제삼계탕 밑에 주차장이 있습니다.
"청진 네오스빌" 건물 주차장이에욤


구월동 보통날의 파스타 입구 : 2개의 문

주차장 통해서 들어가면 지하1층이구요, 지상으로 들어가면 지상 1층이에요
헷갈리시죠ㅎㅎ 사진으로 설명해드릴게요!

주차장에서 들어가는 입구 지하1층

철문을 열고 들어가서 직진하면 바로 있어욤 :)

지상에서 들어가는 입구 1층


구월동 보통날의 파스타 내부

넓진 않지만 알차게 테이블 들어있어요 아담하구 깔끔하네요 ^^

점심시간에 가면 꽉차서 저희는 점심시간 피해서 갔더니 빈자리가 조금 있었어요 ^^


커피 후식까지 해결하고 갈 수 있는 인심후한 파스타집이네유 :)
아이스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게 제빙기도 있어요!


요기는 셀프코너
샐러드 무제한, 피클 무제한 흐흐 죠타죠아


우리가 앉은자리♥︎ 에서 밖에바라본 시선이에용


아가 데려가도 문제없어용 :)
8개월 아가도 앉을 수 있는 아기의자 하이체어 펴주셨어욤

 

구월동 보통날의 파스타 먹어본 메뉴

먼저는 맛있는 식전빵이 나오더라구요 :)

아웃백가면 나오는 빵처럼 싸가고 싶었어요 ㅎㅎㅎ

남편이랑 순식간에 두 입에 다 먹었다는 그런 사연...^^


쨔자잔 음식 사진 :D
왕새우아라비아따, 단호박 크림파스타(+3000 빠네추가) 요렇게 먹었어요!
단호박 크림파스타가 요기 시그니쳐 같은 거래용 ^^* 안먹어볼 수 없쥬!!

나름 맛있었어요 :) 가격도 합리적이구!
사실 후식까지 즐기고 더 앉아있고싶었지만 듬뿍이의 인내심 한계로 얼렁 먹고 인났쥬

저는 보통날 또 방문하고싶은 파스타집이네요 :)
자~알 먹구 갑니다요 ♥︎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