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정보&꿀팁

인천 남동구 라노비아 자동차카페 다녀왔지요 :) 내돈내고 먹구와서 솔직후기

듬뿍듬뿍맘 2022. 9. 16. 23:33
반응형

인천 라노비아 자동차카페

인천 남동구 남동대로 467 1,2층 (남촌동)
http://kko.to/tjoeHhjrh

 

라노비아카페

인천 남동구 남동대로 467

map.kakao.com

남동IC로 빠지지마시구 지나쳐서 쭉 가셔서 우회전입니당 초큼 헷갈려요..^^;

요 간판을 보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당😀

라노비아 카페 영업시간

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이라고 합니다 :D

주차장에 이렇게 주차를 하고 들어가셔도되시구용,
자동차카페에왔으니, 키오스크에서 주문 후 차 안에서 드셔도됩니다 ^^

차 안에서 즐기기

무인계산대 키오스크에 멈춰섭니다!

요기서 주문을 합니다 :)

다즐기고 오른쪽은 다시 나가는 문이네용^^

카페 안에서 즐기기

날씨가 습하고 비가올 것 같은 꿉꿉함때문에 저희는 주차장에 차를 대고 카페 안으로 들어가기루했어용 :)


라노비아 카페 메뉴

음료와 화덕피자 메뉴입니다 :)

개인적으로 가격이 매우 나쁘다고 생각해욤..
야외까지 다 산책할 수 있으니깐 하며 마음을 다잡아보지만, 마음이 다잡히지않는 가격이네여🤑
그래도 왔으니 커피와 피자는 먹어보기로했아요!

이건 피자 사이쥬래염 ^^

이건 따로 판매하는 원두우


라노비아 카페 내부
🤗 먼저 1층

저는 약간 시골감성 느낌+빨간머리앤 초록지붕집 같은 느낌이었아요 ^^
(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입니닷)

저희는 요기 테이블에 앉아서 맛나게 묵었답니다

피자와 커피맛은 쏘쏘
특별히 맛있거나 특별히 맛없거나 하진 않았어용
그래서 자꾸 돈생각이 떠나질 않았다능.....🤪

입구 반대편으로 나가면 2층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~ 여기는 2층 테라스로도 연결이되어있어서 낙상사고위험으로 어린이 출입금지라고 되어있습니당
‼️ 노 키즈존 이네요

듬뿍이는 아직 8갤 아가이구
제가 안고있었기에 올라가서 구경구경 :)

‼️ 화장실은 요 2층 계단올라가기 전 왼쪽에있어요!!


🤗 이제 2층

편안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네요
뭔가 공부하면 딱 집중 잘 될 것 같은데, 죽치고 공부할 만한 카페는 아닌듯해요ㅎㅎㅎ

라노비아 카페 야외전경

요기는 2층 테라스에서 찍은 야외 전경이네요 ^^


요건 건물 외부사진!!!

건물 앞으로 작은 호수가 펼쳐져있구요
호수를 중심으로 나눠져서 야외테이블들이 비치되어있어요 :) 차로 들어오셔서 즐기신다면 이 호수를 기점으로 양쪽으로 주차해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!!

야외테이블이 참많쥬.^^
선선한 가을에 정말 좋을거같아용
물론 모기에게 뜯길 각오는 좀 하고 가야할듯하네요 허허
그리구 고양이들이 돌아다녀용

저는 참고로 고양이 무서워해서요ㅠㅠ 그래서 실내가 좋았어용 허허허 갠취일듯요 ^^

야외에서 입구방향으로 좀 걸어들어가면,
주차장 쪽에서 보였던 공간을 구경할 수 있어요 :)

커피 판매장, 웨스턴풍향계, 커피나무 스튜디오 이렇게 투명 피라미드로 되어있는데요
가보니 신기한 구경거리는 없습니다요 ;;


외식하는 느낌으로 맛나게먹구 재밌게구경했으니 좋은 시간이었지만, 그럴만한 가격을 내고 올 곳은 아닌 것 같다 라는 지극히 개인적이고 종합적인 의견입니다 :)

프라이빗하게 이용하기엔 정말 좋은 곳일 것 같네용 ^^ 차 안에서 아무 방해없이 있을 수 있으니깐요!!!!!
평일 낮에오니 사람이 많지않았는데 주말엔 많을것같아요~ 평일에 가면 여유롭게 즐기고 오실 것 같습니당 :)

오늘 포스팅은 요기까지에요 감사합니당

 

반응형